티스토리 뷰


[등촌동 SBS 공개홀]
지식나눔콘서트 아이러브인
김난도 교수 방청!

지식나눔콘서트 아이러브인 방청신청 했는데
당첨되서 등촌동 SBS 공개홀에 다녀왔습니다


입장시작하기 전부터 사람들이 줄 서있더라구요
저는 빨리 갔지만 밥먹다가.ㅠㅠ
조금 아주 조금 늦어서..
그래도 SBS 홈페이지에서 당첨된 거라
앉는 구역이 앞부분이었어요.
저는 두번째 줄 앉았답니다.


녹화시작전
연출팀이 뭔가 얘기하고 있네요
무대는 아직 조명이 들어오기 전이랍니다.


무대가 정말 아담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조명들어오면 정말 예뻐요


촬영용 카메라!
제 왼쪽에 두분 앉아 계셨고
그 옆에 있던 카메라에요
완전 가까이서 무대도 찍고
둘려서 객석도 찍고 그랬는데
아마 저도 많이 찍혔을 것 같아요ㅎㅎ


조명 조절하는 연출님!
저거 얇은 막대기 같아도 정말 무거워 보임..


이분이 바로 PD입니다!!!!
완전 포스 쩔게 멋짐..
그냥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멋있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저렇게 당당히 얘기하는게
너무 멋있었음


녹화시작전에 바람잡으러 오신
개그맨 황영진
막 상품으로 닌텐도랑 아이패드? 그거 있다고
장난쳤다가 초딩한테 과자주고
초딩 울려서 갈때까지 눈치보고ㅋㅋㅋㅋ
웃찾사 나왔던 분인데 얼굴 보면 누군지 알꺼에요
어쨋든 녹화전에 깨알재미 주고 가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저자
김난도 교수님
드디어 등장!
녹화 시작전에 들어오신거임
녹화하고는 촬영이 불가능해서.ㅠㅠ


노래도 하심
동영상이 나올지는 잘 모르겠는데
노래 정말 잘하심
마지막에 노래끝나고 목소리 좀 쉬어서
강연 하실수 있을 까 걱정했지만
녹화시작하고는 목소리가 돌아오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프로는 다름ㅋㅋㅋㅋㅋ


김난도 교수님 강의는 정말 멋졌음
좋은말도 많이 해주시고
SBS 지식나눔콘서트 아이러브인
검색해서 방송일자 확인하고
꼭!!!! 방송 보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좋은말 많이 해주셨거든요
감동적이고 마음에 와닿고 너무 멋졌습니다.


김난도 교수님의 뿌잉뿌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심
매력적이고
막 강연중에 '뭥미''레알'이런말씀도 막 하시는데
정말 신세대라고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ㅋ

막 강연하다 틀리면 다시할께요
이러시고
여러분도 여기 올라와 보세요 떨리나 안떨리나
막 이러시면서 애교도 부리셨어요ㅋㅋㅋ

그리고 MC가 여학생들한테 인기 많으시다고 하니까
이십년 전에 나 좀 좋아해주지
그땐 아무도 안좋아했으면서
막 이러시는데
진짜 중간 중간 깨알재미 짱이었어요ㅋㅋㅋ


장재인!!
정말 기대 안하고 갔는데
녹화시작하고 처음에 노래 부르는데
노래도 잘하고
진짜 마르고
너무 매력적인 가수인 것 같아요

강연 끝까지 같이 듣고
마지막에 질문도 하고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막 김난도 교수님이
재인아 내가 노래했으니까
너가 올라와서 강연하면 안되냐
막 이러시고
나랑 듀엣한번 할래?
막 이러셨음ㅋㅋㅋㅋ
김난도 교수님 너무 매력적이고
장난 받아주는 장재인도 너무 귀여웠어요ㅋㅋ


그리고 노을!!!
음. 노을은 노래하는 영상을 찍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영상은...
녹화중에 몰래 찍은거라
공개할 수가 없네요.ㅠㅠ 아쉽지만..
그치만 노을 얼굴은 몰랐는데
노래 진짜 들으니까
노래 정말 너무너무너무 잘하더라구요
역시 가수는 노래 실력으로 승부하는 건가봐요


무대 조명 들어왔을 때 사진이에요
녹화 시작하고 조명들어와서
이 사진은 녹화 끝나고 사진인데
정말 조명 들어오니 무대 너무 예쁘고
앞에 앉아서 조명이 조금 눈부시긴 했지만...




어쨋든 이번 강연은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정말 김난도 교수님 강연도 짱이었고
게스트로 나온 장재인, 노을 노래도 짱이었습니다.

너무 너무 멋있고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보람찼어요

아 그리고 녹화시간이 길어졌는데
김난도 교수님이
객석에 앉아 계신 분들 힘들텐데
이제 그만 정리하자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의자가 딱딱해서 오래 앉아 있었더니
엉덩이에 무리가.ㅠㅠ


이번 지식나눔콘서트는 말 그대로 나눔 이라
교수님들 4분 모두 출연료를 받지 않고
강연을 나눠주시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멋진 일 인것 같아요

SBS 지식나눔콘서트 아이러브인
방송 날짜 뜨면 꼭! 봐야겠어요ㅎㅎ

지금까지
SBS 지식나눔콘서트 아이러브인
김난도 교수님 편의 방청 후기 였습니다^^